가을 경치 좋은 곳 추천 가슴벅차는 전경
가을 아침. 코 끗을 신선하게 찌르는 가을 내음. 눈앞에 펼쳐진 울긋불긋해진 낙엽이 무성한 가을의 농익은 전경을 바라보고 있으면 감탄인지, 슬픔인지모를 마음이 벅차오릅니다.
지난 세월의 노고가 가을의 농익은 풍경과 비슷한 듯하면서도 한편으론 너무 화려해 젊은 시절 화려하게 꾸몄던 때도 생각이 나고, 가만히 단풍의 전경을 바라보고 있으면, 자연이 선물해 준 가을이라는 한아름 꽃다발을 가슴에 품은 듯하여 벅차오르는 거 같습니다.
가을은 이렇게 눈도 즐겁게 해 주지만 여러 가지 생각들을 많이 하게 해주는 계절 같습니다. 선선해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아 나들이나 여행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때론 사색이 더 어울리는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가을철 경치가 좋기로 유명한 두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경이 아름다워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소개해 드리니, 사진으로만 보기 아쉬운 분들은 직접 방문하셔서 생생한 가을을 인생 필름에 저장하시길 바랍니다.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
장태산 자연휴양림은 대전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전 팔경(유성온천휴양지, 구봉산, 엑스포과학공원, 계족산, 보문산, 식장산, 대청호, 장태산) 중 하나입니다.
가을철 단풍 명소를 찾는다면 단연 손꼽히는 명소이며, 경치가 좋고 산책하기 좋게 산책로가 구비돼 있어, 캠핑장과 아이들의 자연 학습의 장소로도 많이 애용되는 곳입니다.
안전 장비가 설치된 등산로를 따라 정상에 올라서면 전망대가 준비되어 있는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용태울 저수지는 가을철 놓칠 수 없는 인생 필름을 선물해 줍니다.
또한, 숙박시설, 곤충체험장, 숲 속 어드벤처등이 구비되어 있어, 가을 경치를 즐기기에 편하게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대전 팔경 중 하나인 장태산 자연휴양림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전북 내장산국립공원
전북 내장산국립공원
호남 내장산국립공원은 호남의 5대 명산(천관산, 월출산, 내변산, 추월산, 내장산) 중 하나입니다. 가을철 명산의 풍경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장관입니다.
특히 5대 명산의 경치는 단연, 으뜸이기 때문에 가을 경치를 즐기시는 분들은 한 번씩은 꼭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호남의 내장산국립공원은 단풍명소로 유명합니다.
불게 물든 단풍이 내장사 연못에 비춰 입체적으로 보이는 단풍풍경은 잘 그려진 한 편의 풍경화와 같아 잠시동안 감탄하여, 멍하니 바라보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내장산은 산행 코스가 준비되 있어, 등산을 좋아하는 등산객들이 가을 단풍을 즐기며, 추억을 만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도덕폭포와 금선 폭포도 빼놓을 수 없는 좋은 볼거리이니,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하셔서 본인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은 좋은 것을 보면 마음이 온화해지고, 그 분위기에 맞춰 생각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본의 아니게 회사의 이득과 본인의 이득을 위해 바쁘게 머리를 쓰고 살다 보면, 자연과 동화되어 생각을 정리해 볼 겨를도 없이 하루하루가 빠르게만 흘러갑니다.
모두가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살아가고 있는 현실에서 잠시나마 시간을 내어 아름다운 공간에서 정화된 마음을 나에게 선물을 해주는 건 어떨까요? 가을철 자연이주는 아름다운 단풍의 풍경을 선물로 받아보시는 여유를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