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게 인기가 많아지는 방법
이성에게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궁금해볼 만한 화두인 거 같습니다. 남자 혹은 여자에게 인기가 많아지는 방법.. 기본적으로 잘생기거나, 재미있거나, 매력이 넘치거나, 분위기가 있거나, 키가 크거나, 매너 있거나.. 등등 누구나 생각해 볼 법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들.
하지만 머리로 이해하고 알고있는것 처럼 내가 소화할 수 있는 방법들은 한정되어 있고, 어색함을 감추고 나를 표현하기란 참 힘든 일 같습니다. 마치 어른옷을 입은 아이 같은 느낌이 아닐까 합니다.
누구나 다 알고있는 내용이지만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능력들도 있습니다. 가지고 태어난 재능과 DNA는 바꿀 수 없으니까요. 그래도 돌파구가 있을까!? 노력하면 좀 더 매력 있는 내가 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은 누구나 한 번씩 해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뤼튼이라는 AI검색엔진을 활용해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지는 방법"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현실 불가능한 내용일 수도 있고, 손발이 오그라 드는 내용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솔로분들 노력해 봅시다!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뤼튼이 궁금하시거나 개인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사용해 보시기를 원하신다면 링크 공유해 드리겠으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문가 지식부터 전 세계 다양한 모든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어 아주 유용한 AI검색 엔진입니다.
그럼 이제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지는 방법"을 뤼튼과 함께 시작하겠습니다!
1. 친절하고 존중스럽게 대하세요
뤼튼: 모든 사람들은 친절하고 존중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성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항상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고 정중한 태도를 보여주세요.
너무나 당연한 내용입니다. 하지만 1번 내용을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일상생활을 하면서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갖고 살기란 쉽지 않은 일 같습니다.
타인을 존중하는 것은 참 힘든 일이죠. 기본적으로 겸손함이 갖춰줘야 하는 덕목이기 때문에 타인을 존중하는 것은 힘든 일 같습니다. 지금 당장 만나는 이성이 외모가 이쁘다 하여, 혹은 다른 매력으로 인해 흑심을 품고? 혹은 가벼운 마음에 존중하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 보세요.
※ 겸손함은 나를 감추고 머리를 숙이는 것이 아닌 타인을 진심으로 인정하는 것입니다.
남자분들이 모르는 게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남성분들보다 더 눈치가 빠르고 이성관계에 있어서 머리 회전이 빠릅니다. 진심으로 나를 존중하는지 어떠한 이득을 위해서 일시적으로 존중하는 것처럼 보이려 하는지 바로 캐치를 한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진심은 진심과 통한다 했습니다. 진심으로 상대를 대해 보세요. 반드시 좋은 피드백이 돌아올 거라 생각됩니다. 화이팅!
2. 자신감을 보여주세요
뤼튼: 자신감은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장점을 알아차리고, 그것들을 자신 있게 표현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나를 알고 적을 알면 지피지기 백전백승!? 이란 말 누구나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나도 모르겠고, 상대 이성분의 마음도 모르겠습니다. 참 답답한 노릇이죠.
상대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다면 좋으련만 내가 원하는 이성에게 나를 표현하고, 그 마음이 온전히 전달되기란 참으로 힘든 일 같습니다.
이런 답답한 상황을 뚫고 나가기 위해서 "자신감을 보여주세요"라는 제목은 좋은 내용 같은데요, 내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상대에게 과하지 않은 선에서 어필하는 것은 이성관계 발전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잘생기거나, 몸매가 좋거나, 노래를 잘하거나, 목소리가 좋거나, 자상하거나, 등등 기본적으로 타고난 성품 혹은 재능을 이용해 이성에게 어필해 보신다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너무 과한 매력발산은 자신감이 아닌 자만심이나 잘난척으로 오인될 수 있으니 적절한 수위 조절은 센스!입니다. 화이팅!
3. 좋은 청결 습관 유지하기
뤼튼: 깔끔한 외모와 청결한 습관은 당신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큰 요인중 하나가 청결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간혹 남자분들이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어 마초 같은 상남자의 모습을 고집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성분들은 비율적으로 깔끔한 이미지에 더 좋은 첫인상과 호감을 느끼는 거 같습니다.
물론, 잘 어울리고 멋진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정우성, 현빈, 권상우처럼 배우와 같은 외모라면 어떤 스타일이던 멋지게 소화하겠지만, 일반인이 연예인과 같은 첫인상을 남기기란 쉬운 일이 아니죠.
이성분의 취향이 마초 스타일을 좋아하실 수 도 있겠으나, 확률상 상당히 낮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굳이 본인의 스타일을 바꾸지 않고 나의 이런 모습도 장점으로 어필하고 싶다면, 첫 만남을 갖는 날은 치렁치렁하는 액세서리나 너무 거친 모습의 의상은 피하시는 게 어떠실까 합니다.
스타일과 청결함은 다른 주제이지만 대부분의 남자분들은 스타일과 청결함이 결합되어 있는 경우가 있어, 노파심에 이런 말씀을 드립니다. 청결함과 깔끔함을 추가하여 본인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보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4. 공감능력 발휘하기
뤼튼: 다른 사람의 감정과 경험에 공감하는 능력은 깊은 관계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성관계에서 대화가 통하는 것은 참으로 힘든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들 모태솔로는 아닐 테니 연애 경험이 있으리라 생각하고, 글을 이어가자면 같은 주제의 대화를 하더라도 서로 공감하는 부분이 다르며, 화가 나거나 기분이 언짢은 부분도 다른 것 같습니다.
이렇게 평소 생활 속에서도 서로가 다른 공감대를 보여주게 되는데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고, 다른 경험을 하였으며, 다른 성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공감"이란 단어는 같이 노력해야 서로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오늘 주제는 이성에게 잘 보이기 위한 방법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공감 능력을 키워보려 연습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사실 경험상 "공감"이란 것이 대단히 힘든 것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상대의 의견과 생각을 존중하고 의도를 파악한 뒤 대화를 이어 나가면 되지 않을까요!? 말은 쉽지만 쉽지 않은 내용이라는 거 잘 알고 있습니다.
간혹 여성분들은 바로잡아 논리적으로 이해를 돕는 것보다는 전적으로 본인의 편에서만 대화를 해주기를 바라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이런 다툼의 문제를 발생시키는 대화를 하지 않으려면, 딸과 대화한다. (여성분들은 아들과 대화한다 겠지요.) 생각하고 대화를 하다 보면 잘 마무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이성분 편에서 집중하여 들어주고 이성분의 감정이 사그라든 뒤 솔루션을 제시하셔도 늦지 않으니 논리적인 대화나 가르치는듯한 대화는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말은 투털대도 이성분도 다 아시고 계실 거이니 감정에 좀 더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5. 유머 감각 활용하기
뤼튼: 웃음은 모든 문화에서 친밀함과 연결성의 유니버설한 표현입니다.
이상분들 중 유머감각과 센스 있는 남자를 외모나 성격보다 높게 평가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유머 감각과 센스 있는 말과 행동은 상대를 배려하고 기쁘게 해 주기 때문에 중요한 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웃음 코드와 성격이 찰떡처럼 잘 맞는다면 좋겠지만 대인관계처럼 이성관계도 같이 시간을 보내며 맞춰가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다 보면 서로가 닮아가게 되는데 이것이 서로 맞춰가며 만들어진 결과물 아닐까요!?
첫 만남에서 상대방의 개그코드를 모르는데 유쾌한 대화를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거기에 본인 성격이 유머와 거리가 있다면 더더욱 어려운 문제이고요.
가벼워 보이지 않으면서 위트 있는 남자.. 어렵네요.. 타고난 재능도 중요하지만 뭐든 학습이라 생각합니다! 상황에 맞게 웃을 수 있는 넌센스 유머나 TV에 나오는 스타들 중 재미있게 대화하는 연예인들을 보며 연습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탁재훈 님의 대화법이 상대 이성의 분위기에 맞게 재치있게 대화를 유도하여 좋지않을까 생각됩니다. 탁재훈님의 이성과의 대화를 보면 농담만 하거나 근거 없는 장난만 치는 게 아닌 기본적으로 대화 주제에 대해 이해를 하고 있으며, 거기에 재치 있는 농담을 섞어 웃음이 멈추지 않는 대화가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다방면으로 지식이 베이스에 없다면 재치도 발휘하기 힘들겠죠? 여러 방면으로 상식과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개그에 초석이 되니 너무 웃기려고만 포커스를 두는 것이 아니라 누구와도 대화가 될 수 있는 준비를 해두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6. 자기 개발에 집중하기
뤼튼: 지속적으로 자기 개발에 힘쓰면, 당신의 성장과 변화를 주변 사람들이 인식할 수 있습니다.
자기 개발에 집중하는 사람은 누가 봐도 멋있는 사람입니다. 이성관계를 떠나서 한 사람으로서 너무 멋진 사람이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자신을 발전시키고 사고를 넓히려 노력하는 이성에게 매력을 느끼곤 합니다.
이건 남녀를 떠나 누구나 매력을 느끼는 요소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자기 개발은 쉽게 다양한 취미를 갖던지 교양을 갖추기 위한 자기 발전에 노력하는 활동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사업적으로 많은 것들을 이루려 공부하고 노력하는 모습!? 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기 개발에 집중하기" 이 부분은 굳이 설명이 필요 없는 누구나 원하는 "사람"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밖에 다른 팁
⇢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감을 키우세요
⇢ 좋은 외모와 청결 유지하기
⇢ 좋은 대화 기술 연마하기
⇢ 상대방의 관심사와 취미 공유하기
⇢ 친절하고 배려하는 태도 보여주기
⇢ 자연스럽게 웃음 내보내기
⇢ 관계에서 솔직하고 성실하기
언제든 무슨일이 있어도 나를 믿어주는 한 사람이 있다는것은 큰 복이며, 감히 가치를 따질 수 없는 소중한 마음 입니다. 모두 멋있는 사람이면서 멋있는 사랑도 이루시는 "행복한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생활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놀이 종류와 한가위 인사말 (0) | 2023.09.02 |
---|---|
뤼튼 AI 사용법 나만의 최신 뉴스 데일리 키워드 리포트 (1) | 2023.09.01 |
스팸문자 차단 방법 보이스피싱 예방하기 (0) | 2023.08.31 |
부산 스마일라식가격 할인중 투데이라섹 ICL전문 (0) | 2023.08.30 |
뤼튼 챗gpt 를 넘어서는 대규모 업데이트 (0) | 2023.08.27 |
휴대폰으로 5분 만에 숨겨진 내 돈 찾는 방법 (0) | 2023.08.21 |
올바른 세금 납부를 위한 종류 및 사용법 정리 (0) | 2023.08.16 |
세금이란 무엇이고 종류와 용도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