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토픽

우산 속 30cm 흉기(식칼)을 가지고 온 손님

by 02world 2023. 8. 15.
반응형

우산 속 30cm 흉기(식칼)을 가지고 온 손님

손님과 사장왼손을 우산속에 넣는 손님

수원시 영통구의 한 PC방 모자를 쓴 60대 남성 손님이 PC방 사장과 마주 앉아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말다툼을 하는 듯 삿대질을 하며 언성을 높이던 손님은 갑자기 왼손에 쥔 장우산 속으로 오른손을 슬쩍 집어넣습니다.

 

우산을 뺏기지 않으려하는 손님

이를 본 PC방 사장이 뭔가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우산 속을 확인하려 하자, 손님은 우산을 힘껏 쥐며 필사적으로 뺏기지 않으려 합니다. 사장은 그러면서 곧바로 112에 신고부터 합니다.

 

 

우산속을 들쳐보는 사장

주변의 도움으로 손님의 우산을 빼앗은 사장은 안쪽에 뭐가 있는지 들춰보더니, 깜짝 놀라며 급격히 표정이 굳어집니다. 잠시 뒤, 신고를 받은 경찰이 PC방 앞에 도착했습니다.

 

출동한 경찰

경찰관: 누구!? 이 아저씨예요?

 

우산 안쪽 흉기

곧바로 우산을 그대로 갖고 와 경찰에게 건네는 사장. 경찰관은 서둘러 문제의 우산을 펼쳐봅니다. 우산 안에 든 건 30cm 길이의 흉기였습니다. 

 

 

식칼을 본 경찰

경찰관: 아이고야, 식칼이네. 아이고 큰일 날 뻔했네. 사장님, 다친 데 없어요?

 

범인의 답변

사장의 재빠른 대응 덕에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자칫 위험할 수 있었던 상황. 왜 흉기를 갖고 왔냐고 묻는 경찰관에게 손님은 "몰랐다"며 횡설수설합니다.

 

경찰관: 아저씨, 왜 칼 들고 왔어요, 근데?

범인: 난 집에서 저.. 저.. 그 안에 칼 든 걸 몰랐어요.

 

체포되는 범인

이 60대 남성은 그 자리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이 남성은 사건 전날 만취 상태로 PC방을 찾아 소란을 피우다 사장에게 쫓겨났는데, "젊은 사람이 자신을 무시했다"며 이날도 술을 마시고 PC방을 찾아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특수협박으로 구속된 남성

수원남부경찰서는 이 남성을 특수협박 혐의로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슈 토픽

 

도어락 만능 번호 사건 관리자번호 변경 및 삭제 방법

도어락 만능 번호 사건 관리자번호 변경 및 삭제 방법 늦은 밤, 한 중년 남성이 식당 문 앞에 다가섭니다. 태연하게 비밀번호를 누르고 가게 안으로 들어서더니, 곧장 계산대 앞으로 다가갑니다.

k3.won9487.com

 

울릉도 식당 혼밥은 주문 안받는다. 최소 4인 이상

지난해 유튜브 조회수 580만회를 기록한 울릉도 여행 영상중 한 장면입니다. 촬영자가 식당에 앉자 직원이 다가와 혼자서는 식사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울릉도 직원: 네 분씩 짝 맞춰서 앉아

k3.won9487.com

 

LH 15개 단지 철근누락 확인 이미 5곳은 입주

LH 15개 단지 철근누락 확인 이미 5곳은 입주 인천 검단의 신축 아파트 주차장 붕괴 사고는 뼈대 역할을 하는 보강 철근이 빠진 것이 원이었습니다. 그 이후 사회에 큰 파장이 생기며 입주민들과

k3.won9487.com

 

주호민 고기초 특수교사 고소 입장문

주호민 고기초 특수교사 고소 입장문 주호민 주호민은 1981년생으로 만화가이자 웹툰 작가로 2005년 "짬"이란 만화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웹툰, 방송, 공연, 영화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k3.won9487.com

 

의자왕 황의조 사생활논란 폭로 사진 유출

의자왕 황의조 사생활논란 폭로 사진 유출 황의조의 사생활 최근 황의조와 깊은 관계였다고 주장하는 A 씨는 SNS에 황의조 선수에 대한 폭로글과 영상 및 사진 등을 올려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k3.won9487.com